언론 보도

청년순대국, 10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시행

  • 경상일보
  • 배정환
  • 2022-02-03

국내 자영업자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비교적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에 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. 이런 가운데 국밥창업 프랜차이즈 ‘청년순대국’은 100호점 한정으로 창업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.

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가맹 100호점까지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 가맹비, 교육비 본사 지원, 로열티 및 보증금 면제, 판촉홍보물 시안 무료 제공, 인테리어 자율 시공 및 주방 기물 자율 구매 허가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.

청년순대국은 원팩 시스템, 전국 물류 시스템, 포장 및 배달 시스템 등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갖추고 희망지역별 맞춤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는 순대국밥 프랜차이즈로, 현재 가맹점 5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.

병천순대를 이용한 순대국밥을 비롯해 수육국밥, 장터국밥, 순대곱창철판볶음, 수육, 편육 등 식사부터 술안주까지 가능한 메뉴 구성과 홀, 포장, 배달 등 다양한 판매 전략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.

업체 관계자는 “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점주님들의 창업을 응원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시행하게 되었다”며 “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타사 대비 적은 창업비용으로 가맹점을 오픈하고 빠른 초기 안정화를 이룰 수 있을 것”이라고 설명했다.

이어 “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 점주님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"고 덧붙였다.

http://www.ks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23079